[디코인뉴스=이창희기자] 스위스 은행은 고객이 ICO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스위스쿼토는 이전에 고객이 암호로 거래하도록 허용했다. 이것은 평범한 금융 기관을 위한 비정상적인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스위스쿼토는 전통적인 포렉스 거래와 전통적인 은행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은행 플랫폼에 투자 옵션으로 제공되는 첫 번째 ICO는 연구실에서 성장한 다이아몬드 회사인 레이크다이아몬드다. 이 다이아몬드 회사는 새로운 장비 구입 자금을 모으고 있다. 그들은 앞으로 더 많은 ICO를 제공한다.
이 ICO의 사전 판매는 진행 중이며 최대 4백만 CHF(최대 4백만 달러 미만)의 10% 보너스를 제공한다. 일반 공개 판매는 1월까지는 열리지 않는다. 아마도 구매자는 봄이 오기 전에 다른 암호화폐에 대한 이익을 실현하거나 토큰을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갖지 못할 것이다.
토큰 자체는 다이아몬드 생산 비용과 연계돼 있다. 각 토큰은 실험실에서 성장한 다이아몬드를 생성하는 “성장 반응기 작동 시간의 1분”과 동일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1분이 가능한 가장 작은 단위이므로 토큰은 이 시점을 지나서 나눌 수 없다. 다이아몬드 판이 성장하는데 180.5분이 걸리면 181LKD를 소비하게 될 것이다.
LKD 토큰의 가격은 약 50센트다. 6.8백만에 가까운 최대 공급이 있을 것이다. 제기된 기금은 회사 운영을 개선하고 확장하는데 사용된다. 시스템 내에서 토큰은 유용하다.
실험실에서 연마한 다이아몬드는 더 윤리적인 시장으로 성장하는 산업이다. 영화 블러드 다이아몬드는 전통적인 다이아몬드의 윤리가 의심스러운 것으로 여겨지는 이유를 말해준다. 불우한 국가와 막대한 노동력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산업과 마찬가지로 다이아몬드 산업도 비판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이 자신이 윤리적이라고 느끼는 것은 아니다. 그들이 노동을 덜 필요로 한다는 사실과 그들이 표준이 되면 수천 명의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기업 성장을 돕는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비윤리적이지 않다. 레이크다이아몬드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대중의 도움을 받기를 원한다. 스위스쿼토는 계정 소유자에게 좋은 투자 기회라고 생각하고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은행이 비트코인이나 다른 암호화폐를 사전에 알아차리기 전부터 모든 똑 같은 암호화폐는 ICO에 투자했다. 은행이 미래 지향적인 생각을 하는 것은 분명 긍정적이지만 궁극적으로 은행은 ICO 투자에 필요하지 않으며 블록체인 혁명이 진행되는 동안 무엇이든 필요에 따라 점차적으로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