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통화로 사용되면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암호화폐 윅스에서 이코인벵크 거래소를 5월2일 오픈했다.
윅스는 실물경제와 가상화폐를 이어주는 최적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지급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핀테크 기반 회사다.
이번에 윅스(Wiix) 이코인벵크 5월2일 가상화폐 거래소를 열면서 본격적인 글로벌 통화로서의 기반을 구축했다.
이코인벵크 가상화폐 거래소는 금융 전문가들이 검증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로 각광받고 있다. 내부 관리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해 금융업무 전반에 안전과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있다.
또한 이코인벵크 가상화폐 거래소는 각 나라별로 지사장 제도와 지점장 제도를 도입, 현지 입출금 업무와 플랫폼 관리 광고 및 고객서비스를 보다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윅스코인에 대한 거래를 더욱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이코인벵크 가상화폐 거래소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리플 등 이른바 메이저 암호화폐는 물론, 전 세계 각국 통화와 호환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든 시스템을 데스크탑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이뤄지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거래가 가능하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는 특징 덕분에 이코인벵크 가상화폐 거래소는 모든 금융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은행 안에서 이뤄지는 모든 업무가 윅스의 금융 플랫폼 안에서 구현된다. 내 손안에 은행이 새로 생기는 것과 같아 지는 것이다.
이를 통해 국제송금, 이체, 환전 등 외환 및 금융서비스는 물론 가상화폐의 입출금 서비스, 모바일 앱에서 이뤄지는 전자지갑 서비스, 블록체인 기반의 P2P 대출까지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받게 된다.
윅스Wiix 는 이를 위해 포스 겸용 ATM 기기를 가맹점에 설치하게 된다. 인터넷 또는 모바일 뱅크와 연계된 금융 서비스를 ATM 기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윅스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윅스는 전 세계에서 교환되고 통용되고 있는 윅스코인의 가치를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기존 목표였던 실물경제와 가상화폐의 연결을 구현해내는 것으로 윅스코인의 글로벌 통화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것이다.
이코인벵크 가상화폐 거래소가 향후 윅스코인의 앞날을 어떻게 정의해줄지 이번 거래소 오픈에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코인벵크 (윅스wiix)는 지난달 디코인뉴스 와 제휴를 맺고 디코인뉴스 모바일웹과 디코인뉴스 페이스북 등 sns 를 중심으로 거래소에 대한 균형잡힌 뉴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코인뱅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