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인뉴스=최문근기자] 구글트렌드에 따르면 미국 5개주가 모네로에 대한 관심이 1시간만에 400% 증가했다. 모네로에 관심을 보인 5개주는 인디애나, 애리조나, 아칸소, 콜로라도, 루이지애나인 것으로 밝혀졌다.
인디애나에 대한 관심은 주로 테르 오뜨에서 나온 반면 아칸소 주의 호기심은 주로 리틀록과 파인 블러프에서 왔다. 지역 지표가 정확하지는 않지만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가 이용되고 있는 것에 더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 수치는 흥미롭다. 왜냐하면 뉴욕과 캘리포니아와 같은 미국의 주요 주들은 이 목록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대마의 수도 콜로라도가 그 명단에 올라있다. 콜로라도의 아르바다는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관심의 증가는 사람들이 갑자기 그것에 관심을 가질지도 모르는 모네로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의문을 품게 만든다. 몬네로 주변의 상위 쿼리 중 하나는 모네로의 인수와 관련이 있다. 모네로는 지난 3월 31일 53달러에서 66달러로 상승했다.
이러한 이익의 일부는 비트코인 자체의 증가에서 기인하는 반면 비트코인 가치에서도 약 0.001을 얻었다.
모네로의 리카르도 스파니가 더 이상 트위터에서 활동하지 않는 호드로나우트라는 사용자와의 명백한 연대 속에서 자신의 프로필을 변경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칼빈 아예의 코인그릭에 따르면 호드로나우트는 크레그 라이트의 법적 조치를 받는 사람이다.
스파니와 다른 사람들은 공개적으로 비트코인의 진정한 발명가가 아닌 크레그 라이트를 사기로 간주했다. 크레그 라이트는 지난 달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삭제했지만 사기라고 불렀던 모든 사람을 고소하겠다고 위협하기 전에는 아니다. 초창기부터 모네로에서 일한 주목할만한 프로그래머인 스파니는 이 제안에 불만을 표시한다.
억만장자 기술자가 그것을 디노마이즈 할 수 있다고 주장했을 때 모네로 그 자체는 최근 크레그 라이트의 웅장함의 대상이 됐다.
그래서 모네로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는지에 대해서는 확신하지 못한다. 시장은 지난 주에 비해 상승했다.
보통의 암호 드라마가 나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자연스럽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구글에 따르면 보통 사람들의 400%가 이 주제에 관심이 많다. 또한 개인 정보보호 코인에 대한 관심 가능성도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