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인뉴스=최정민] Ginco는 4 월 24 일 가상 통화 등 모든 가치 거래 관리가 가능한 가상 통화 지갑 앱 `Ginco`를 본격 출시한다고 발표했다.?우선 iOS 용을 제공한다.
Ginco 가상 통화 예금, 송금, 관리가 가능한 지갑 응용 프로그램.?"거래소 등에서 가상 통화를 송금 · 보관」 「음식점이나 EC 사이트에서의 결제에 사용할」 「개인간에 가상 화폐를 교환하는" "가상 통화 자산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는"것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 키"를 서버에서 관리하지 않고 사용자의 단말기에만 자산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있다.
클라이언트 형을 채용.?외부 API에 의존하지 않고 지갑 기능을 구현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확장 성을 확보하고있다.?.
통화는 Bitcoin, Ethereum 외에도 EOS, TRON, OmiseGO, DigixDAO, Status network, Augur, Zilliqa, 0x, Kyber Network, Decentraland에 대응.?ICO 등에서 사용되는 ERC-20 토큰 등을 지원하는 한편, 향후 Bitcoin Cash과 Litecoin, Monacoin, Ripple, NEO, LISK 등의 가상 통화에 순차적으로 대응한다고 한다.
많은 거래소에서 관리하는 경향이 가상 통화이지만, 동전 검사 NEM 유출 사건 등 국내외 거래소에서 도난 사건이 빈발하고있다.?지갑 앱을 이용하여 가상 화폐를 자체 관리 할 수 있으며 블록 체인을 이용한 분산 응용 프로그램 (Dapps)과 분산 거래소 (DEX)과의 연결도 가능하다.?Ginco에서는 이러한 블록 체인 서비스에 대한 연결 기능을 확장 해 나간다.
향후 자산 상황을 파악하는 포트폴리오 기능, 가상 통화를 서로 교환하는 환전 기능 법정 통화가 가능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