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인뉴스=최정민기자] 새로운 HBUS 암호화폐는 새로운 빌보드 캠페인으로 거리에 메시지를 전달했다.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그들은 이 일을 하는 나라에서 처음으로 그리고 우리는 반대로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고 밝혔다. 그러나 다른 비트코인 관련 게시판이 있었다. 가령 제니시스 마이닝이 워렌 버핏을 트롤하기 위해 실행한 것과 같다.
빌보드 슬로건은 ‘진화하는 암호화 교환’이며 코인베이스와 월스트리스에서 재미있어 한다. HBUS보다 진화가 덜한 것으로 나타났다. 월스트리트는 코인베이스가 호모 엘렉투스로 표시되는 동안 암호거래의 영장류 수준으로 묘사된다.
HBUS는 후오비의 독점적인 미국 파트너다. 후오비는 지속적으로 글로벌 톱 10에 자리잡은 거대한 아시아 교류다. 지난 24시간 동안 4번째를 달리고 있다. HBUS는 작문 당시 지난 24시간 동안 거의 40만 달러를 벌었다. 거래소에서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그들은 연중 잔여 기간 동안 거래 수수료를 없애고 있다.
미국에 기반을 둔 디지털 환전소가 없었기 때문에 이 캠페인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업계는 온라인 페이크를 공유하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에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는 광고의 기본 사항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샌프란시스코는 기술혁명과 기술적 진화의 중심에 있다.
암호화는 거래 활성화를 필사적으로 필요로 한다. 많은 작은 거래자들은 2018년 내내 일어난 침체로 씻겨 나갔다. HBUS의 대표 프랜크 프루는 “디지털 자산이 올해 안타를 치고 있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다”며 “우리는 다른 교환 거래를 할 때 정기적으로 지불해야 하는 높은 수수료에 관해서는 암호화 거래자들에게 휴식을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미국의 거래자들은 디지털 자산과 관련해 구매하고자하는 것에 관해서 자유와 선택권을 부여받는다”고 덧붙였다.
HBUS는 애리조나 기반 서클이 소유한 몬타나 기반 포로닉스와 같은 일부 거래가 있지만 거래자가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이를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범위를 가지고 있지는 않다. 확실히 이점이 있다.
거래소는 사람들이 찾고 있는 모든 주요 쌍을 포함해 다양한 시장을 가지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코인베이스도 이에 대한 답변을 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