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인뉴스=최문근기자] 지난 10월 26일 글로벌 최고의 보안 암호화 화폐 거래 플랫폼 코인베네가 아이더스 코인(https://aidus.io)과 거래소 상장을 위한 계약 및 거래 기준 통화로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 했다.
아이더스 코인은 세계 최초의 펜더멘털을 가진 코인으로서 이번 계약과 MOU를 통해 거래소 상장 및 코인베네측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코인베네 측은 아이더스 코인을 이더리움나 비트코인과 같은 수준의 거래 기준 통화로서 발전을 목표로 코인베네의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코인베네는 아이시스 글로벌측과 계약을 체결하며 아이더스 코인에 대해, 아이더스 코인은 암호화폐 중 즉시 사용이 가능한 코인이다. 또한 현존하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블록체인 기술 본연의 목적인 탈중앙화와 보안 암호화에 가장 부합하도록 개발됐다. 가치 상승의 요인이 기본적인 시장 논리 수요와 공급의 원칙에 의해 실제 통화와 같은 시장 논리가 적용되게 된다. 이는 향후 세계 3대 거래 통화가 될 가치로 발전될 것이라는 의견을 보였다.
여기에 아이더스 코인은 자산운용 시장에서 지역과 통화 및 언어의 장벽을 무너트릴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여기에 QTS(Quant Trading System)를 통해 운용하는 펀드들의 수익률이 연간 98.85%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QTS의 수익률은 변호사 사무실 및 국제 회계법인을 통해 매주 확인 및 그 확인서를 발급 받고 있어, 신뢰성 또한 확보했다.
특히 세계적으로 검증되고 안정적인 암호화폐 발굴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는 코인베네와 MOU를 맺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코인베네는 “아이더스 코인이 거래 통화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하고 있다”며 “본 거래소 상장 계약과 더불어 ‘아이더스 코인’을 ‘거래 통화’로 활용하기 위한 상호 협력 MOU’도 이 때문에 체결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코인베네와 아이더스의 MOU는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 급으로 성장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알트코인으로서는 세계 최초다. 가능성을 보고 MOU를 했다는 것은 그만큼 가치를 높게 평가하고 있다는 의미기도 하다.
아이더스 코인의 상장 일정은 2019년 2월에 상장하게 된다. 또한 코인베네는 다양한 상호 협력과 각종 프로모션과 마켓팅 활동을 적극 지원을 약속했다. 11월9일(금) 홍콩서 진행하는 ‘AIDUS MEET-UP IN HONG KONG FOR INVESTORS OF AIDUS’ 단독 밋업을 진행한다.
그 상세 일정 및 신청은 http://www.meetupholder.com/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