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인뉴스=최문근기자] 디코인뉴스는 포털 줌과 뉴스 검색 제휴를 맺고 디코인뉴스의 모든 기사를 줌 뉴스에서 검색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서 앞으로 디코인뉴스 모든 기사를 실시간으로 포털 줌에서 만나보게 된다.
디코인뉴스는 25일부터 줌 포털 뉴스제휴 심사를 통과해 포털에 실시간으로 노출되게 된다.
디코인뉴스가 줌 포털에 노출되면서 독자들과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현재 줌은 국내 3위 포털로 많은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사용하고 있다.
디코인뉴스는 서비스 제공에 따른 개발 등의 절차를 모두 마친 상태다. 25일부터 바로 줌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디코인뉴스는 블록체인을 비롯해 암호화폐와 관련된 국내외 소식을 발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독자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해 새로운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줌 포털과의 제휴를 통해 디코인뉴스는 한 발 더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자뿐 아니라 대중 전체의 관심을 이끈다는 의미다.
최문근 디코인뉴스 발행인은 “디코인뉴스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국내외 최신 뉴스를 전달해드리고 있다”며 “이번 포털 제휴를 통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정확한 정보제공 역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