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인뉴스=최문근기자] 블록체인 스타트업은 영국 골프 토너먼트 공식 후원사가 될 예정이다.
자선 기반의 암호회상인 라이프랩스(LIFElabs)는 다음 주에 시작될 예정인 스카이 스포츠 브리티시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라이프랩스는 아디다스, 테일러 메이드, 라드브로크스 등 주요 기업과 함께 주류 골프 토너먼트를 후원한 최초의 디지털 화폐 회사가 됐다.
라이프랩스는 제도화된 라이프 타임의 사용을 향상시키기 위해 영국 마스터스와 같은 세계적으로 커버된 플랫폼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 회사는 “222 야드 홀에 에이스를 꽂는 최초의 선수”가 1만2천 파운드의 보너스를 얻는 홀인원 경쟁을 조직했다.
상금은 라이프토큰에서 GBP로 전화되며 라이프랩스에서 영국 소아암 연구 센터 및 유럽 투어 재단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을 추가로 유치한다.
라이프랩스의 루크 치토크 최고 경영자는 “우리는 골프 세계에서 혁신적인 브랜드이기 때문에 유럽 투어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며 “따라서 라이프랩스와 영국 마스터스 모두 영국과 전세계에서 사람들의 삶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파트너십은 또한 암호와 스포츠 조직 간의 협력이 점차 커지고 있음을 명확히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초 유명 축구 클럽인 리버풀은 공식적인 외환파트너인 타이거위트에서 우승했다. 업계는 또한 크라우드 펀딩에서부터 팬들에게 보상 분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암호 토큰을 출시하는 주류 축구 클럽을 목격했다.
유럽 투어의 상업 파트너십 책임자인 맥스 해밀턴은 라이프랩스를 회사의 주요 스폰서로 생각하게 돼 매우 기쁘다는 의견을 냈다.
그는 “이것이 스카이 스포츠 영국 석사의 흥미진진한 시간이며 우리는 행사를 위한 공식 후원사로서 라이프랩스를 환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라이더 컵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올해의 브리티시 마스터스는 저스틴 로즈에서 인기 있고 가치있는 주최자가 돼 환상적인 행사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프랩스는 진보적 사업이며 스카이 스포츠 브리티시 마스터에 아주 적합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