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비트코인은 일관된 설정 값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그 가치는 전 세계적 환율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방식에 달려 있다.
비트코인은 특정 온라인 거래에 사용되는 가상 화폐이지만 코인을 매우 가치있게 만든 것은 온라인 무역 시장다. 비트코인의 무역 가치는 매우 변동 적이지만 현재10,000 달러 주위에 있다.
비트코인에 대한 가치가 널리 알려짐에 따라 일부 미래 지향적 인 고용주들은 주류 통화 대신 비트코인에서 직원을 고용하는 아이디어를 떠안게되었다. 그리고 일부 직원은이 지불 방법을 기꺼이 받아 들일 수 있다. 그러나주의해서 접근해야 한다.
비트코인 및 기타 가상 화폐 를 자본이 아닌 재산으로 취급 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국가의 법규에 따르면 고용주는 종업원에게 일관된 가치를 지닌 현금이나 기타 "협상 가능한 수단"을 지불해야한다. 비트코인이 재산이되어서, 국가 기관들이 비트코인을 임금 지불의 목적으로 합법적 인 입찰로 받아들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이를 염두에두고 cryptocurrency를 사용하여 직원에게 지불하는 최선의 방법은 보너스와 같은 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초과 근무의 형태로 보너스가 계약직 급여의 일부로 간주 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할 때주의 깊게 밟아야 한다. 그러므로 비트코인 보너스는 임의의 선물이나 근무 시간, 효율성 또는 달성 된 생산 시간과 상관 관계가없는 지불로만 이루어져야한다.
고용주가 직원 보상 및 성과 보상 방법에 대해 창조적 인 자세를 보인 것이 좋다. 그러나 cryptocurrencies 의 경우 시간당 임금 준수를 보장하기위한 약간의 재량권이 있으며 국가 규정이나 법률 위반이 없어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