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인뉴스=이창희기자] 테조스(XTZ)는 광범위한 암호해독 시장의 실망한 기세를 무시하면서 일정 기간 동안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20일 현재 이 토큰은 24시간 만에 13% 증가한 1.57달러로 코인마켓캡 토큰 순위에서 16위를 차지했다.
19일 코인원은 20일에 테조스를 리스트할 것이라고 트위터를 통해 발표했다. 코인원 공식 웹사이트는 20일 오후 4시 테조스에 대한 입출금 서비스를 알리는 뉴스를 확인했다.
이 소식은 투자자들이 XTZ/원 거래 쌍의 출현에 호의적으로 반응함에 따라 주목할만한 테조스 시장의 급격한 상승을 가져왔다.
코인마켓캡 데이터는 24시간 만에 13%가 넘는 토큰을 기록해 7일 최고 1.57달러에 도달하고 시가 총액이 9억 5600만 달러를 초과해 상당한 테조스 업틱을 보여준다.
코인원은 코인베이스 또는 바이낸스 방식으로는 큰 교류가 아니지만 테조스는 확실히 뉴스를 잘 받아 들여 부진한 암호화 시장에서 긍정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희귀한 오아시스를 만들었다.
테조스는 현재의 암호화 시장에서 중요한 긍정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토큰으로 독자적으로 나온다. 비트코인은 6500달러를 돌파하기 위해 계속 투쟁하며 이더리움은 273달러로 거의 10% 하락했다.
미니 불스 실행은 테조스에게 있어 좋은 시간이다. 테조스는 최근에 기록적인 2억 3천2백만 달러의 ICO에 따라 프로젝트를 탈선하겠다고 위협하는 좌절과 난처함으로부터 일련의 강력한 회복을 달성했다.
테조스는 ICO 투자자들에 의한 진행중인 집단 소송의 대상이며 비평가들이 실망스럽게 낮은 거래량으로 간주하는 것에 대한 비판을 계속하고 있다. 이것은 XTZ를 나열하는 적은 수의 알려진 거래 중 하나인 시장 유동성에 대한 게이트.io에 대한 의존이기 때문이다.
코인원 목록이 테조스의 거래량에 어느정도 영향을 미칠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렇다면 테조스는 적어도 암호화 산업의 성장 이상치가 될 가능성은 희박하다.
테조스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에 대해 투자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도 이러한 이유다. 투자자를 비롯해 암호화폐 관계자에게 주목을 받았던 테조스가 어떤 상승치를 보일 수 있을지 시장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