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근 하루 300명 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2.5단계 방역조치를 시작한다고 정부는 밝혔다.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해지역에 대해 1:1 전담해결사를 배치해 신속한 복구를 위한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일반인에게 코로나 백신 무료 접종이 시작된다면 당신은 언제 맞고 싶습니까? 1위, 가급적 빨리 36.9%·2위, 6개월 정도 심각한 후유증 보고가 없다면 36.7%·3위, 1년 정도 심각한 후유증 보고가 없다면 17.5%일반인들에게 코로나 백신을 어떻게 보급하는 게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1위, 전 국민 의무 무료 접종 56.8%·2..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직원이 최근 난치성 혈액질환 환자에게 조혈모세포를 기증해 눈길을 끈다.국립해양생물자원관(관장 황선도)은 국가해양생명자원센터에 근무하는 최종익 전임행정원이 서울 소재 모 병원에서 난치성 혈액질환으로 투병 중인 생면부지의 환자에게 조혈모세포를 기증했다고 밝혔다.최종익 전임행정원은 2..
.
718콘텐츠디자인연구소(소장 최재혁)의 ‘곤충, 그래픽아트를 만나다 展’이 8월 20일부터 9월 6일까지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에서 열린다.718콘텐츠디자인연구소는 우리 일상 주변의 세밀한 관찰을 통해 목적에 부합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 기획, 개발하고 디자인과 결합한 양질의 융합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
질병관리본부는 국내 카바페넴내성장내세균속균종(CRE) 감염증 환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충청북도는 사방댐과 계류보전 사업으로 산사태 예방과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충북소방본부는 최근 노후된 김치냉장고에서 화재가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 따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는 지난 23일 올해 2분기 사망사고가 발생한 시공능력평가 상위 100대 건설사와 발주청 명단을 공개했다. 그 결과 안전사고가 많이 발생한 건설사는 GS 건설로 밝혀졌다.
연이는 장마로 인해 안전사고를 비롯한 건강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몸과 마음의 건강도 꼼꼼하게 챙겨야 하는 만큼 예방지침을 살펴봐야 한다.
오락가락하는 장마철 결막염 비상이 걸렸다. 결막염은 장마철 발병 확률이 증가하는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