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혁신 업체 로하스 프로가 4일 블록체인 기술을 구현하는 새로운 커뮤니티 개설 계획을 발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로하스 프로는 일본에 사무실을 개설하면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커뮤니티를 아시아 시장에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이 커뮤니티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의 구매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소비자와 판매업자 모두에게 금전적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로하스 프로 측은 이를 ‘소비자 구매수익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명명했다.
이 모델은 곧 아시아 전역의 주요 소매점에 제공된다.대만,일본,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싱가포르에 우선 출시되며 우리나라도 우선 출시국에 선정됐다.
로하스 프로는 ‘소비는 곧 채굴(Spending is Mining)’이란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의 구매를 직접적인 금전 보상으로 돌려주는 서비스다.특히 소비를 암호화폐 채굴에 사용하는 패러다임을 제시하면서 전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로하스 프로의 소비자 금전 보상 모델은 일상적인 소비에 직접적인 금전적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 소매점 모두에게 이익을 주고 있다.회사는 소매업자,상인 및 매장들로 구성된 기존의 네트워크를 로하스 프로 커뮤니티에 통합시키고 있다.이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과 출시로 더 많은 소비자와 소매업자들이 회사의 생태계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로하스 프로는 소비자가 일상적인 쇼핑,외식,소비재 구매시 자신의 소비를 추적하고 보상을 받게 해주고 있다.로하스 프로 토큰(LHS) 발행을 위한 맞춤형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 중에 있다. 이 모델은 추가적인 구매력과 토큰 화폐화 은행으로 이어지는 패러다임의 전환이다.
특수 암호화폐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의 부를 증가시켜줌과 동시에 암호화폐로 인한 소비의 증대를 더욱 늘리고 있다. 로하스 프로는 지역별 및 현지 지역사회 기반의 전문 채굴자들을 모집해 직접적인 마케팅 및 풀뿌리 유기적 성장을 통합하는데 자원을 집중하고 있다.회원이 된다면 네트웤, 친구,참여자 모두에게 혜택이 갈 수 있어 토큰의 수익창출을 더욱 확장시켜 준다.
결국 로하스 프로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거래 속도,보안 및 신뢰도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맞춤형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소비 활동으로 채굴한 암호화폐를 네트워크 내 다른 보상으로 연결시켜준다. 복잡한 계산이 아닌 소비라는 실제 행동으로 이뤄지는 것이기 때문에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제프 수 로하스 프로 마케팅 이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화폐 기술을 받아 들여 개인 금전 자유를 달성헀으면 좋겠다”며 “로하스 프로는 소매업자,소비자 및 이용자들이 회원 네트워크를 통해 거래를 검증하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면책사유
: ico 투자를 위하여 필수적인 정보를 미리 정리해 보았습니다. 투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